12월 3일(화) 점심시간에 잠깐 만난 '되새'와 '어치'입니다. ..
우리 재활원 뒷산은 고덕산으로 이어져 있습니다.서울 둘레길이기도 합니다. 가을이 깊어지나 싶더니, 겨울이 성큼 다..
오늘(11/6) 점심시간에는... '다람쥐'를 만나고 왔습니다. 높은 나무 위에서 뛰노는 다람쥐라.....
서편 하늘에 걸려 나부끼는 핏빛 노을누군가 남긴 마지막 시처럼곱고도 붉다. ..
가을이다, 부디 아프지 마라.어딘가 모르는 곳에보이지 않는 꽃처럼 웃고 있는너 한 사람으로 하여 세상은다시 한번 눈부신 아..
10월 25일, '청딱따구리'를 잠깐 만났습니다.재활원 뒷산... 대림빌라 뒷산에서 마주쳤습니다.가을 햇살 아래 먹이를 찾..
10울 25일(금), 점심시간에 '어치'와 '청설모'를 만났습니다. 다들 도토리를 좋아하나 봅니다. &n..
11월 4일(월), 점심시간에 ‘뱁새(붉은머리 오목눈이)’를 보고 왔습니다.여러 마리가 같이 옮겨다니며 이동하고 있었습니다..
11/5(화), 이 가을에... 아침+점심에 만났습니다.(오색딱따구리) ..
11/5(화), 이 가을에... 아침+점심에 만났습니다.(노랑턱멧새) ..
11/5(화), 이 가을에... 아침+점심에 만났습니다. (직박구리, 어치) ..
서울시 강동구 상암로 369(상일동)
Copyright 2024 주몽재활원Jumong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