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Join

 

우리 재활원을 찾아주시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고객들과 주몽재활원의 행사 이모저모 다양한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담당 자원개발부   ☎070-8255-0315)

 
작성일 : 20-08-03 13:41
버튼:목록 버튼:답변
사진전, 『찰칵찰칵 – 두물머리 가 보셨어요?』를 열면서
버튼:트랙백
 글쓴이 : 주몽재활원… (115.♡.207.83)
조회 : 137  

사진전, 찰칵찰칵 두물머리 가 보셨어요?

   - 전시기간 : 8월 3일(월) ~ 8월 31일(월)

   - 전시장소 : 주몽재활원 급식실 (지하1층) 

   - 주최 : 주몽재활원 사진동아리 '찰칵찰칵'

*

*

*

사진전, 찰칵찰칵 두물머리 가 보셨어요?를 열면서

 

2019년부터 시작된 찰칵찰칵사진 동아리는 천수아, 조유빈, 최유리, 김지혜 4명의 이용인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처음 활동을 시작할 때에는 핸드폰 사진을 찍는 것조차도 어색해하고, 뒤뜰로 사진을 찍으러 가자는 말에 어떤 것을 찍어야 할지 몰라 서로의 얼굴만 쳐다보았습니다. 멋쩍은 웃음을 짓던 회원들이 이제는 핸드폰이 아닌 DSLR 카메라를 들고 나서서 하늘, 꽃 등과 같이 다양한 것들을 사진에 담고 있습니다. , 찍은 후에는 서로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사진 찍는 즐거움을 느끼며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020년 활동을 하며 코로나19로 계획했었던 다양한 장소의 출사는 가지 못했지만, 6월 코로나19가 조금 완화되었을 때 인근 양평의 두물머리 주변으로 출사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출사여행을 하며 다양한 사진들을 찍었고, 찍은 사진들을 함께 공유하고 싶어 사진전을 열게 되었습니다.

작년 12월에 가졌던 사진전에 이어 사진동아리 찰칵찰칵의 두 번째 사진전으로 사진전을 준비하며 회원들 모두 열정을 담아 즐겁게 사진 촬영을 하였지만, 장애로 인하여 손기능이 좋지 않다보니 찍은 사진 중 전시를 할 수 있는 사진이 많지 않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번 사진전 이후 12월에 한번 더 사진전을 가질 예정이니, 그때는 조금 더 많은 사진작품으로, 더 나은 사진들로 만나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지난 해와 비교하여 주변의 관심과 지원으로 조금씩 회원들의 사진촬영기술이 향상 되고 사진에 대한 애정이 늘어나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0년부터는 재능기부로 함께 해주시는 이진일 사진가님과 함께 찰칵찰칵사진 취미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TARPIX 스튜디오이진일 대표님 고맙습니다.

*

 2020. 8. 3 사진동아리 찰칵찰칵 드림

(이용인 천수아, 조유빈, 최유리, 김지혜 + 생활재활교사 신은지, 조금희)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E1 희망충전 캠페인 지원사업으로

 ‘취미생활 지원으로 중증장애인이 일상()의 주인으로 우뚝서기라는 프로그램을 계획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음악과 요리, 사진활동으로 나눠 소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2019~20213년간 지원받아 운영됩니다.

 


 
   
버튼:목록 버튼:답변